연구 결과 확인: 생후 1,000일 동안 첨가당 섭취를 피한 아기는 나중에 만성 질환 발병 위험이 더 낮을 수 있다.
생후 첫 1,000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아이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임신 기간부터 아이가 두 살이 될 때까지, 영양은 건강한 성장, 장내 미생물군 발달, 신진대사, 그리고 평생 식습관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또한 연구에 따르면 이 중요한 시기에 첨가당과 초가공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것은 나중에 비만 및 대사 질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.
어릴 때부터 건강한 습관을 들이면 오래도록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아이에게 미래를 위한 최상의 토대를 마련해 주는 데 있어서는 작은 선택 하나하나가 중요합니다.
출처: https://www.facebook.com/ohmyfactss/posts/pfbid02nq1UDApNbaxGSCR5gmtZ82JmezxvehZsmDFsARgVKZkXQMhgZTktDowajJBmCbt2l


댓글 없음
아름다운 덧글로 인터넷문화를 선도해 주세요